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드센스 승인거절 ㅠㅠ
    일상 2019. 7. 23. 22:54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예전에 애드센스 신청을 하고 무한검토에 빠져 좌절을 하고

    저는 아닌줄 알았는데 이렇게 답변을 받기까지 정말 오래 걸리네요 빠른분들은 뭐 1주~2주

    오래걸리시는 분들은 한달에서 몇개월도 걸린다고 하는데 이게 제 얘기가 될줄은 몰랐네요 ㅠㅠ

    아무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올해 1월쯤에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결과메일이 날아오기까지 3주 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거절 사유는 블로그 내용에 광고성 글이 포함되어 있다고하여 승인 거절을 받았네요 ,,....에휴

    게임리뷰나 게임출시 예정 소식을 위주로 글을 작성하다 보니 해당 신작게임의 가격, 출시일, 사이트등

    저는 나름 유저들에게 정보를 소개하여 좋은줄 알았는데 이게 광고가 될줄이야,, 뭐 아무튼 구글 애드센스

    정책위반이니 해당사항인 광고성 글로 추측되는 글을 모두 삭제하고 애드센스를 다시 신청할려고 보니

    아니 뭐이런;; 애드센스 검토신청을 한적도 없는데 애드센스 사이트 내에서 검토중이라고 나오네요;;

    아니 뭐 이런 경우가 그래서 왜 이렇게 나오는지 궁금해서 애드센스 포럼에도 문의 해보고 해도

    전혀 상관없는 답변만 달리고 다시 질문을 하니 답변은 달리지도 않고 아무리 찾아봐도 

    이메일 문의는 어디서 하는지 도통 찾을수가 없네요 제가 못찾는건지;;; 없는건지;;;

    혹시나 애드센스 이메일 문의 아시는분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어 공부법  (6) 2019.08.20
    애드센스 승인!!  (0) 2019.07.25
    일본 이직사이트를 알아보자  (8) 2019.01.03
    일본 취업비자 기간 갱신하기  (6) 2018.12.31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빠지다  (11) 2018.12.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