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킹오브파이터 올스타 X철권 콜라보
    게임/게임뉴스 2019. 10. 14. 20:13

     

    90년대 아케이드 게임시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명작 격투게임 킹오브파이터 시리즈의 모바일판

    킹오브파이터 올스타가 철권과 콜라보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예전에는 은혼,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와

    콜라보를 한적이 있으며 이번에는 철권과 콜라보를 한다고 하니 격투게임 유저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네요

     

    콜라보 일정은 2019년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해도 이제 2달 남았으니 이제 곧 할것 같네요

    닌텐도 처럼 보수적인 태세를 고수하며 도태되던 SNK가 다른 게임들과 여러가지로 많은 콜라보를 하고

    팝업스토어, 온라인 스토어, 도쿄게임쇼 매년참가를 통해 다시한번 예전의 영광을 떠올리게 할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현재까지 발표된 캐릭터는 철권의 콩가루 집안의 대표 캐릭터들 헤이하치 미시마, 진 카자마, 카즈야 미시마

    이렇게 3명입니다 커뮤니티의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위 캐릭터들 말고도 더많은 철권 캐릭터들이 나온다고

    하니 콜라보 시작전까지 리세마라를 하기위해 루비를 많이 많이 모아놔야 하겠네요

     

    킹오파 99에 나오는 윕 뽑았습니다^-^

     

    네스트 여성캐릭터 뽑기이벤트중

     

    돈 맛을 제대로 봤는지 계속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이면서 사행성 뽑기를 부추기는 양산형 킹오파

    그래도 다른 게임들처럼 확률 조작도 없고 적당히 플레이하면 루비도 계속주고해서 킬링타임용으로는 좋은것 같긴한데 양산형으로 부활해서 좀 아쉽긴 하네요

     

    이번 철권 콜라보로 또 얼마나 루비를 뽑아먹을지

    에휴...더이상 내세울 캐릭이 없는지 킹오브파이터 최신작 시리즈의 여성캐릭터마저 데려오면서 킹오파

    사행성 뽑기말고  다른 재미요소 컨텐츠가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암튼 철권 콜라보는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