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행기 티켓 저렴하기 구입하는 방법 (스카이 스캐너)
    각종팁 2019. 11. 11. 11:08

    짧은기간동안 개인적으로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회사를 관두고 이리저리 면접을

    보러 다니다가 이전에 다니던 곳 보다 좋은 조건으로 이직하게 되었는데요

    막상 이렇게 하고나니 진작에 이직을 할껄 왜 여태까지 안하고 있었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이전보다 복지, 연봉 조건 모든게 좋은데 말이죠 ㅎㅎ 물론 일은 해봐야 알겠지만요 ㅠ

    다시 새롭게 배우면서 시작해야하는게 조금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모든 상황이 좋아 졌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다시 시작할려고 합니다 

    이렇게 해외에서 살다보니 오래산것도 아닌데 참 외로운 부분도 크네요

    가족, 한국친구도 없이 살아가면서 답답하기도 하고 이 생활을 여태까지 어떻게 버텼나 싶기도 하고

    최근 들어서 참 잡생각이 많이 듭니다 ㅋㅋ

     

    그리고 휴식도 할겸 한국으로 가게됩니다 짧은 일정이지만 그래도 가족, 친구들과 좋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잠시 돌아갑니다 오랜만에 비행기 티켓을 구매할려고 보니 참 어렵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알아보던차에 좋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 할려고합니다

    바로 스카이스캐너!

    스카이 스캐너는 각 항공사, 시간대별로 정리가 잘되어 있어서 확인하기도 쉽고

    구매하는데에도 그렇게 불편하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항공권 뿐만아니라 호텔 렌터카등도 다양하게 비교해볼수 있어서 편리하더군요 ㅎㅎ 

    처음써보는거라 ㅋ

     

    국가와 날짜를 선택라고 검색 아이콘을 터치해줍시다

     

     

    저는 일본에서 서울이 기때문에 서울 일본 터치 

     

     

    날짜, 왕복인지 편도인지 선택!!

     

     

     

    본인이 원하는 출발시간대, 도착시간대를 선택해줍시다

    항공사, 공항도 선택 가능합니다

     

     

    한국에 자주 가는게 아니라서 저는 저가 한공보다는 제대로된 대한항공을 선택했습니다 가격면으로 저렴한쪽을 원하시는 분들은 티퉤이나 이스타항공을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시간도 얼마 안걸려서 뭐 거기서 거기인거 같네요 ㅎ 

     

     

    항공사 리뷰를 보고 가격이 다른곳보다 조금 비싸도라도 리뷰가 가장 좋은곳을 이용합시다 

    가격이 싸지만 리뷰가 안좋은곳은 안좋은 이유가 있겠죠? 물론 그걸 감수하신다면 상관없지만 그래도

    리뷰보고 구매 ㄱ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