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NS는 시간낭비이다 과연그럴까?
    각종팁 2020. 3. 2. 18:44

     

    요즘은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SNS는 예전 버디버디, 싸이월드를 시작으로 지금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으로

    넘어오기까지

    엄청나게 발전했습니다 또한 이 SNS으로 인해

    새로운

    인기스타, 시장, 커뮤니티가 생겨났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어차피 예전에 싸이월드처럼 이것도 한철이고

    언젠간

    없어질껀대 뭐이렇게 열심히하냐 차라리 사진을 클라우드에 백업해놓는게 더 낫다 지금봐라 싸이월드 없어지지않았냐 " 라고 말이죠

    물론 위 주장도 틀린말은 아니죠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도 언젠가는 다른 플랫폼에 의해 망해갈껍니다 버디버디, 네이트온, 싸이월드가 그랬듯이 

     

    하지만 여기서 한가지 다른점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상업성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라인마케팅이

    점점 발전하여 기업들은 사람이 모이는곳은 어떤사이트건 상관없이 광고를 때려박기 시작했고

    네이버 메인,

    뉴스기사, 각종갤러리, 카페, 어플, 블로그까지 이제는

    광고의 시대가 된지 오래입니다  

     

     

    우리는 이걸 이용해야합니다 이젠 이제는 세상에

    나라는 사람을 다른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야하고

    내 가치와 서비스를 얼굴도 모르는 사람에게 줄수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SNS는 시간낭비다" 

    라는 말을

    하는 사람들은 무시하고 우리는 더욱더 열심히

    SNS를

    해야합니다 

     

    우리는 SNS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SNS의 특수성을 잘 이용하면말이죠

    1인기업, 개인브랜딩, 사람을 모으는 파급력, 홍보

    등등 SNS하나만 잘키우면 정말 다양한 수입을

    얻을수 있습니다 이거를 우리는 그냥 단순 놀이로만 이용하냐

    정말 비지니스로 키우면서 즐기면서 할수있느냐에

    따라 SNS는 천차만별입니다 

     

     

    이제는 연예인이 아니어도  개개인이 유명해지기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대입니다 이를 가지고 사람들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기때문이죠 가장

    대표적인게 블로그, 유튜브입니다 

     

     

    비단 블로그,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북, 인스타,

    트위터

    를 통해서 엄청나게 광고수익을 내는 사람이 존재합니다 SNS, 블로그, 유튜브는 레드오션이다 예전이나

    그런걸로 돈벌기 가능했고 지금은 그런걸로 돈 못번다 라고 하는 사람들 하지만 이 온라인 마케팅 시장은

    누가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장입니다 1년전에 시작한사람보다 1달전에 시작한사람이 플랫폼과 컨텐츠가

    더 좋아서 성공하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도전을 해야합니다 단순 시간때우기가 아닌 비지니스적인 관점으로 접근해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