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SP 록맨 리뷰
    게임/게임리뷰 2018. 11. 9. 23:32

    PSP 록맨 (영어판 메가맨) 리뷰입니다
    메인 화면 일러스트가 상당히 귀여워 졌네요
    2006년 작 입니다 ㅎㄷㄷㄷ

    특수기술을 사용해 보드를 타고있는 록맨

    기존 록맨의 시리즈의 특성을 잘 살려 만들어졌는대요 그래픽이 엄청나게 발전을 했고 케릭터가 발전한것을 알수있습니다

    메뉴 화면
    새로운게임
    계속해서
    건설 (자신이 원하는 취향대로 골라서 스테이지를 만드는 모드입니다)
    챌린지( 각종 케스트가 존재하고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 할시에 보수를 얻습니다)

    건설모드를 선택하고 들어가면 만들기, 플레이,
    통신모드가 존재하며 자신이 만든 맵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장인정신으로 한땀 한땀 만들어야 하는게 여간쉬운게 아닙니다

    챌린지모드 쉬운 퀘스트부터 어려운 퀘스트까지
    여러 미션이 존재합니다

    깃발에 도착하기 처음에는 누구나 할수있는 미션이죠 ㅋㅋ 그렇지만 저한테는 이것도 어렵더라구요 ㅎ

    보스를 선택해서 미션을 할수있습니다
    은근히 재미있었습니다
    일반 모드가 어려울경우에는 미션 모드에서
    조금 연습을 한후 도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보스는 총8명으로 확인되네요
    그리운 컷맨이 반겨주고 있네요 귀엽다~,..

    원하는 보스를 선택후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쉬움, 보통, 어려움)

    저는 아이스맨 스테이지를 쉬움으로 선택해서
    플레이해봤습니다

    귀여운 대두캐릭터 탈바꿈되었습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기대하는 마음으로
    플레이해 봤습니다

    아이스맨 스테이지 답게 여기저기가 미끄러져
    조작하기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조작이라 더더욱 어렵네요 쉬움모드임에도 불구하고 원할하게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패드,
    혹은 PC에서 플레이 추천해 드립니다
    아니면 정신건강에 해로울수도 있습니다
    이놈의 터치,!!!!

    그렇게 조심조심 플레이해서 가다보면

    어느덧 보스의 방에 도착했네요
    추억돋는다!!!

    아이스맨등장 !
    아이스맨답게 얼음을 날리는 공격과
    중간중간 점프를 하는 패턴입니다

    쉽게 클리어

    이전 시리즈와 동일하게 스테이지 보스를 클리어하면 해당 보스의 기술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보스를 클리어하면 이후 스페셜 기술을 사용하는 화면이 나오네요

    심심할때 킬링타임용으로 딱이네요
    추천해드립니다

    '게임 > 게임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겟앰프드 모바일  (6) 2019.01.01
    브롤스타즈 리뷰  (33) 2018.12.27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4) 2018.12.06
    [PSP] dj맥스 블랙스퀘어 리뷰  (2) 2018.11.26
    [게임리뷰]킹오브파이터 올스타  (0) 2018.10.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