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켓몬고 트레이너 배틀 정보!!
    게임/포켓몬고 2018. 12. 1. 23:25

    트레이너 여러분 [POKEMON GO] 의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이

    추가 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

    포켓몬고 출시 할때부터 교환기능, 배틀 기능 나온다고 엄청 루머만 퍼뜨리더니

    이제서야 겨우 만들었나 보네요


    리그를 알아보자!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의 신 정보1

    [트레이너 배틀] 에는 슈퍼리그, 하이퍼리그, 마스터리그

    3개의 배틀 리그가 도입됩니다


    2.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의 신정보2

    각 여러가지 배틀리그에는 참가 가능한 최대 CP제한이 있습니다, 리그에 따라서 

    단지, CP가 높은 포켓몬을 얻는것 만이 강한게 아닙니다


    신기능 [트레이너 배틀] 의 신 정보3

    각 배틀리그에 참가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슈퍼리그 : CP1,500 이하 포켓몬만 참가가능

    하이퍼 리그 : CP2,500이하 포켓몬만 참가가능

    마스터리그 : CP제한 없음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의 신 정보 4

    CP제한이 없는 마스터리그에는, CP가 높은 포켓몬만 유리 할지도 모르겠지만, 일정 CP제한이 있는 하이퍼 리그 또는 

    슈퍼리그에서 대전하는 경우에는, 보다 전략적으로 사용될 포켓몬이 많아 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전에는 주로 체육관 배틀, 레이드에서만 쓰던 포켓몬들이 주를 이루었다면 곧 추가될 트레이너 배틀모드로 인해

    전혀쓰이지 않던 포켓몬들이 주를 이룰지 기대가 되네요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의 신정보5

    대전기능 [트레이너 배틀] 은 누구든지 즐길 수 있으며 여러가지 포켓몬이 여러 포켓몬이 활약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생각하여

    개발 했습니다. CP제한이 다른 3개의 리그를 도입하면서 이 생각을 실현하고 싶습니다


    대전기능 [트레이너배틀] 에 대한 정보는 머지않아 공개 할 예정이므로 기대해주세요

    그 동안에 포켓몬을 키우고, 각 리그용 배틀 파티를 만들어봅시다


    각종 핵 프로그램, 버그, 접속 오류, 커뮤니티데이 데이터 오류, 조작유저, 레이드 배틀시 팅기는 현상

    도심중심의 포켓스탑

    등등 이러한 내부 기능등을 좀 더 보안했으면 하는 개인적인 생각이였습니다만 

    아직까지 이러한 부분이 개선되지 않은 상황에서 이러한 업데이트소식;;;

    참;; 뭐랄까 유저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줬으면 하는 생각이네요

    초기에 출시 됐을때보다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들은 엄청나게 줄었고 

    우리나라에서는 포켓몬고 하는사람을 보기가 굉장히 드물죠 

    물론 아직까지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게임입니다만

    위와 같은 문제점을 빨리 해소하고 더욱더 나은 방향으로 업데이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위의 트레이너 배틀로 인해 포켓몬고의 재미소요가 추가된다는 소식은 정말 반갑네요

    트레이너 배틀모드가 어떻게 도입이 될지 기대가됩니다 


    오랜만에 포켓몬고 해봐야겠네요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