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철권7 신캐릭터 네간 트레일러 영상 공개
    게임/철권 2018. 12. 12. 13:00
    「워킹데드」 네간이 철권7에 등장한다고 몇개월 전부터 다들 기대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반다이남코는 네덜란 암스테르담 시어터에서 열린 '철권 월드 투워 파이널 2018' 대회장에서
    열린 '철권7'시즌 패스2 참전 캐릭터 '네간'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안나와 줄리아는 더욱이뻐지고 레이우롱과 머덕은 이전시리즈보다 많이 늙었네요... 아머킹은 원래 가면이라 똑같네요


    네간이 격투액션게임 철권7 참전하는 것이 조금 뭔가 안맞는거 같기도하고 새로운거 같기도 하고 뭔가 애매하네요

    실제로 네간이 철권7 캐릭터와 싸우는 영상을 추가하고 「워킹데드」 시즌6 제16화, 시즌7 제1화의 유명한 신을 활용
    철권캐릭터를 이용하여 완전 재현한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실제 워킹데드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
    어느걸로 할까나~)하는 대사도 똑같이 재연했습니다
    네간이 철권7에 등장하는 것은 기쁜일이지만
    철권 유저들 반응을 보면 너무 연출이 억지스럽다, 폴 뚝빼기 깬것은 통쾌하다,
    킹오브퍼이터의 기스가 신 캐릭터로 추가된것 보다 더 위화감이든다 모션이 어색하다 등등
    다양한 반응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신선한 느낌입니다 철권 개발자 하라다가
    워킹데드의 팬 인가봅니다 철권7의 신캐릭터로 추가할정도면 ㅎㅎ

    지난번에는 DLC가 줄리아, 머덕, 아머킹, 레이우롱, 안나가 추가 되었는데요
    점점 업데이트도 활발히 하고 있네요

    내간 철권7 시즌2 업데이트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날짜는 아직 미정이라고 하네요

    스트리트파이터의 아쿠마(고우키), 킹오브파이터의 기스
    워킹데드의 네간등등 이번 철권7이 여러곳과 콜라보를 하며 거의 격투게임계의 시공의폭풍이
    되어가고있네요ㅋ 아무튼 기대가 됩니다

    영상에는 네간이 각 철권 대표 캐릭터들을 앞에두고 어떤놈으로 할지 고르는 씬에서
    라스가 이에 공격을 하면서 실제 게임화면이
    전개됩니다 실제 게임화면 내에서는 네간이
    맨주먹이 아닌 철사가 감겨진 야구방망이
    루실을 가지고 격투를합니다 

    이후 철권 캐릭터 니나, 폴 등등을 무참히 공격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실제 게임내에서
    기존 캐릭터보다 강하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물론 신캐릭이라 사기적으로 나오겠죠

    개인적으로 철권팬 입장에서 이번 네간의 등장이 조금 이질감이 들긴해도 아예 아무런 업데이트 없이 그냥 그대로 가는것보다 이렇게 

    꾸준히 업데이트 하면서 나가는게 오히려 좋은거 같네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어디까지 콜라보를 이어갈지도 기대가 됩니다 

    사실 킹오브파이터나 스트리터 파이터같은 격투게임은 이전부터 같은 격투게임끼리 콜라보를 한적이 있어서 이해가

    가지만 이번에는 좀 충격적이네요 


    TEKKEN7 DLC9 네간 프로모션 영상

    업데이트가 되면 빨리 플레이해 보고싶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