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광고 제거프로그램
    각종팁 2019. 1. 2. 22:51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기준 입니다
    최근에 핸드폰을 키면 자꾸 인터넷  크롬 창이 저절로 켜지면서 ON AIR INFO 사이트, 쿠팡사이트가 자꾸뜨길래 뭐지하고 계속 검색 해본 결과 무언가 앱을 잘못 깔아서 그런 것 같더군요

    원인은 대충 알았는대 이렇 어떻게 안뜨게 할까 고민하던 중 아주 좋은 앱이 있었습니다
    바로 고클린입니다 고클린은 PC판으로 유명하죠 그 유명한 고클린이 모바일로도 나왔습니다

    일단 플레이스토어 접속

    고클린앱을 설치해 줍니다
    2번째 수퍼 스피드클리너는 바이러스클리너 입니다 저는 광고앱을 제거하고 싶어서 고클린을 선택했지만 여러분이 편하신 앱을 선택해서 다운 받아도 상관은 없습니다
    클린마스터도 느려진 핸드폰 속도를 높이고 불필요한 앱이나캐시등을 제거해 주는 유용한 앱이자만 충전할때마다 클린마스터 배경화면이 나와서 저는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아무튼 고클린을 터치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광고가 포함된 앱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앱들이 광고가 포함 되어있네요
    이렇게 다 광고가 포함 되어있는 앱들인데
    어떤앱이 문제인지 어떻게 아냐구요?

    포함된 광고 옆에 추가된 광고목록이 많은 앱은 의심을 해봐야합니다


    사진을 보면 굿모닝 일본어 사전 앱이 포함된 광고가 제일 많네요 그러면 다시 구글플레이스토어로 돌아갑시다
    이후 굿모닝 일본어 사전 앱 검색을 해보면
    후기로 대충 알 수 있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짜증나는 일을 겪는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후기를 보면 이앱이 광고의 주범이구나 하고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굿모닝 일본어사전 후기를 보면 이렇게 다른 분들이 별한개와 후기를 남겨 놓은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러면 뭐 100프로 이기 때문에
    해당 앱을 바로 삭제합시다

    이 사전어플 이외에도 좋은 앱들이 많으니
    굳이 짜증나는 광고를 계속 봐가면서 이렇게
    사용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서 바로 삭제 했습키다 이 어플 뿐만 아니라 다른 어플들도
    위에 사진처럼 광고 목록이 많은 앱들은 바로 삭제 해 둡시다

    그럼2000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