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르카 리뷰
    게임/게임리뷰 2019. 8. 4. 22:31

    굉장히 오랜만에 게임 리뷰를 하네요 
    초창기 계속해서 게임리뷰를 하다가 애드센스 승인 거절 좌절을 겪으면서 6~7개월 동안 접었다가
    요새 다시 재미가 들렸네요 ㅋㅋ




    언리얼 엔진을 기반으로 제작된 아르카는 최신게임답게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입니다
    아르카는 기본적으로 4명의 직업이 존재합니다
    워리어, 위자드, 가디언, 어쌔신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워리어는 생존과 기동력이 뛰어나며 근접형 딜러 역할을 주로 하는 것 같습니다
    갑옷과 검이 디자인이 굉장히 멋있네요

     

    위자드는 원거리 딜러로써 기동력과 공격이 높고 주로 마법스킬을 사용합니다
    케릭터 디자인이 정말예쁘죠 ㅎㅎ

     


    가디언은 다른직업에 비해 생존력이 가장 뛰어나며 근접탱커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다른 능력치는 생존을 제외하고 높은게 없네요 ㅠㅠ

     


    어쌔신은 근접폭발로 빠른 속도와 딜링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근접형 딜러 역할을 합니다



    아르카는 직업선택시 성별을 변경할 수 없으며 설정되었는 직업을 선택하면 그대로 외형과 성별이
    선택됩니다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없는것은 조금 아쉽네요



    게임 시스템은 MMORPG로 블레이드 앤 소울이나 기타 양산형게임 처럼 핸드폰을 보고 몇번의 터치만 하면
    알아서 퀘스트를 진행하고 알아서 레벨업을 합니다 게임내 튜터리얼은 잘 되어있고 탈것과 정령이 존재하여 
    게임내 화려한 그래픽을 잘 살려 보는맛을 느끼게 해줍니다 유니콘이 참 멋있네요 



    아르카는 직업전직을 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바뀝니다
    직업 속성에따라 캐릭터 외형은 다 다르며 능력치 또한 다르게 설정되어있습니다

    아르카는 파티시스템에 근처파티, 근처유저 플랫등의 기능을 추가하여 파티플레이를 보다 쉽게 할수 있도록
    잘 구성해놨으며 목록갱신이나 자동매칭을 통해 보다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코스튬의 경우 이벤트때나 구입을 통해 활성화시킬 수 있으며 이것도 또한 한정되어 있지만
    아직 신작이니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 가능성이 많아 보입니다

     

     

    다른게임들과 차별 되는 여신도전, 일일미션, 기간 한정, 자원 회수등 깨알재미 요소가 존재하며 현재로써는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접속만해도 여신의불씨, 강화석등을 얻을 수 있어서 혜자게임인거 같네요 ㅎㅎㅎ

    아르카 기대가 되는 게임입니다 


    '게임 > 게임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국지조조전 리뷰  (4) 2019.08.12
    쿵야 캐치마인드  (4) 2019.08.09
    겟앰프드 모바일  (6) 2019.01.01
    브롤스타즈 리뷰  (33) 2018.12.27
    블레이드 앤 소울 레볼루션  (4) 2018.12.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