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쿵야 캐치마인드
    게임/게임리뷰 2019. 8. 9. 23:40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쿵야 캐치마인드가 드디어 모바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캐치마인드도 다른 고전게임들 처럼 2000년대 초반때부터 지금까지 서비스하고 있는 최장수 게임인데요

    아직까지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받으며 모바일로 나오게 되었군요 어렸을적 친구들과 같이 접속해서

    말도안되는거를 억지로 발로 그린거마냥 나름 정성들여가며 그림을그리고 놀았던 추억이 있네요

    이번 쿵야 캐치마인드에 카카오가 붙어서 조금 불안하긴 하지만 그래도 아직은 모르겠죠?

    기존 PC버전의 캐치마인드는 유명한 짤들을 많이 배출해냈습니다

    그림실력이 뛰어난 금손들의 작품과 말도안되는 아재개그를 연상시키는 상상력 ㅋㅋㅋ

    이렇게 웃긴게 너무 많아서 캐치마인드 개드립 모음이란게 있을정도입니다 

    캐치마인드 개드립 모음





    지금봐도 정말 웃기네요 ㅋㅋㅋ

    이번 캐치마인드에서는 실시간 퀴즈방으로 

    모두의 퀴즈방-가장 기본이 되는 퀴즈방
    동네 퀴즈방- 동네 퀴즈방을 만들어서 근처 친구들과 즐기는 실시간 퀴즈
    프리미엄 퀴즈방- 최대 100명의 유저들과 실시간 퀴즈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쿵야란에서는 자신이 선택하거나 얻는 쿵야를 다이아를 통해 꾸미거나 , 액션등을 통해 감정을 표현할수 있습니다


    놀이터에서는 자신이 찍은 사진이나 설정 배경에 자신의 쿵야를 보내놓고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에서는 각종 개드립들의 랭킹들을 볼수있으며 좋아요 횟수와 개드립 댓글들을 볼수있습니다 
    소셜에 나와있는 개드립 문제들을 풀면 아이템과 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베스트 셀럽 랭킹들을 즐기면서 풀어봅시다
    마이갤러리를 통해 나의 그림을 등록할수도 있고 각종알림과 랭킹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기대하진 않았는데 생각보다 되게 공을 많이 들인 느낌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 추억속으로
    빠져봐야 겠네요 킬타임용으로도 딱인것 같습니다

    캐주얼하게 즐기실 분들에게는 딱이네요 

    '게임 > 게임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버바스켓 리뷰  (2) 2019.08.13
    삼국지조조전 리뷰  (4) 2019.08.12
    아르카 리뷰  (5) 2019.08.04
    겟앰프드 모바일  (6) 2019.01.01
    브롤스타즈 리뷰  (33) 2018.12.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