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업추천) 티스토리 블로그 Feat. 애드센스
    애드센스 2019. 12. 30. 17:43

     

    안녕하세요 겜맨입니다
    오늘은 부업에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껀데요
    우리나라 회사원이나 해외 회사원이나 월급은 정해져있기때문에 부업을 하는사람들이 많아 졌죠

    일본기업들도 점점 주말 부업을 허용하는 기업들이 많아졌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하는 부업에 대해서 소개해드릴려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되었습니다 
    디지털 노마드를 하기위해 열심히 달리고있습니다


    제가 하고있는 부업은 블로그입니다 많은분들이 네이버, 티스토리, 워드프레스블로그를 하는것 같은데요
    저는 티스토리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바로 애드센스 때문이죠 네이버블로그의 애드포스트로는 수익성이 적고
    워드프레스는 블로그를 만드는데에 있어서 초기 비용이 들기때문에 하지 않았습니다

    블로그에서 본인이 원하는 글만쓰고 수입을 얻을수있는 점에 
    메리트가 있는것 같아서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작년 11월쯤에 시작해서 지금까지 해오고있는데요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애드센스 승인받기부터 100달러 달성하기까지 조금 힘든 부분이 있는데
    저는 다른사람에게 고용되어서 알바를 하는것보다 이렇게 얻은수익이 비록 금액은 적지만 되게 가치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처음에 시간이 조금 오래걸리긴 하지만 자신이 쓴 글들이 100개 200개 쌓이고 나면 점점 수익이 나기 때문에
    좋은것 같구요 핸드폰, 컴퓨터로 지하철에서도 언제 어디서든지 할수있는 장점이 있기때문에 시작하게 되었네요

    사람들이 블로그는 끝물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아직까지는 사람들이 정보성 글을 찾을때에 블로그를 통해서많은 정보를 얻기때문에 저는 아직까지는 할만한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1월 애드센스 수익 중간점검  (10) 2020.01.17
    애드센스 수익 공개!!!  (8) 2019.12.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