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년 1월 애드센스 수익 중간점검
    애드센스 2020. 1. 17. 18:55

    2020년 새해가 밝고 개인적으로 너무 바빠서 블로그, 유튜브를 거의 신경도 못쓰고 지냈습니다

    새해가 되어 오히려 더욱더 나태해진 느낌입니다...ㅠㅠ

    다시 마음을 잡고 시작을 해야겠습니다

    이번달에 들어서 포스팅을 4개밖에 올리지 못했네요 초창기에는 1일1포스팅을 할 각오로 열심히 올렸었는데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수익이 나니 정말 신기한것 같네요 물론 큰 금액은 아니지만 하루에 1시간도 안되는

    시간을 들여서 이렇게 글을 쓰는 것만으로도 수익이 난다는 것 자체가 정말 뭐랄까 그냥 꽁돈버는 느낌이이네요

    이번 1월17일까지는 한화로 약 14,000원 정도의 수익이 났네요

     

    물론 어떤 분들은 블로그로는 돈을 벌수없다 차라리 그시간에 어디 알바를 해서 버는게 훨씬 돈을 많이번다

    라고 많이들 하시지만 저는 다르게 생각합니다 어디에 고용되어서 수익을 낸 경우 언제 그만둘지도 모르고

    일을 하지 않으면 수익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물론 블로그도 지속적인 포스팅을 해줘야하고 관리를 해야하지만

    누군가에게 고용되지 않고 본인스스로 글만으로 포스팅을 해서 수익을 얻는것 자체가 정말 큰의미를 

    두는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그렇게 큰 금액을 버는 단계도 아니지만 뭐랄까 수익의 파이프라인을 만들어가는

    과정이랄까 잠자면서도 돈을 버는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는 저로써는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초창기에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빠져서 블로그를 접었던 제가 지금은 어떻게 하면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수 있을까

    하는 단계까지 왔는지 하면 할수록 재미있는게 블로그인것 같네요 제 포스팅을 아무도 봐주지 않더라도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이나 스트레스를 여기에 글을 쓰면서 풀수있는 장점이 있네요

     

    물론 돈만보고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블로그 운영에 있어서 수익이 금방나지 않아서다들 제풀에 지쳐

    그만두겠지만 그냥 취미를 하면서 용돈을 조금씩 번다고 생각하면 이보다 좋은건 없는것 같네요

    이번달에 더 열심히 포스팅 했더라면 이보다 더 많은 수익이 났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구요

    한편으로는 이거밖에 포스팅을 안했는데 이정도 수익이 나다니 하는 느낌도 드네요

     

    다른분들도 이글을 보시고 블로그 활동에 동기부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이만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업추천) 티스토리 블로그 Feat. 애드센스  (2) 2019.12.30
    애드센스 수익 공개!!!  (8) 2019.12.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