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람의나라모바일!!
    게임/게임뉴스 2018. 11. 6. 22:54

    바람의나라 모바일버전 (바람의나라 :연)
    의 영상이 최초로 공개되었습니다
    바람의나라는 지금의 넥슨을 만들어준
    아주 오래된 게임입니다

    지금 PC버전은 너무 많이 변화하였고
    예전 구버전의 향수를 별로 느낄수 없지만
    Ex)초상, 환수 각종 아바타 캐시템의상 등등
    이번 바람의나라:연 은 구버전을 향수를
    느끼게끔 해주는 작품인것 같네요
    타이틀도 바람의나라 PC버전 의 연서버가
    사람들이 가장많이 이용해서 타이틀이
    바람의나라 : 연 이 된것 같습니다

    예전 바람의나라 구버전 스크린샷

    최근 바람의나라 신버전 스크린샷


    예전에 PC바람의나라를 하기위해서
    홍랑의바람 가이드북을 사고 60시간 쿠폰을 사용하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지금은 없어진 다꾸커뮤니티도 그립네요
    지금은 네이버카페 겜풍이 대신하는것 같습니다

    영상을 보고나서 이게 모바일 버전인지 PC버전인지 구분이 어려울 정도네요
    단 이식 되어진게 현재의 신버전 그래픽이
    아닌 구버전 그래픽인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충 영상이나 스크린샷을 확인해보면
    UI가 기본 세로로 되어있네요
    스킬은 대략6개 정도로 확인되네요
    채팅은 제대로 사용 할수있을지...

    예전에 구버전으로 플레이 하던 게이머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수없네요
    커뮤니티에서는 왜 구버전으로 나왔냐, 예전 구버전 처럼 나와서 좋다 등등
    의견이 갈리고 있네요

    PC버전 바람의나라의 특성상 스킬종류가 상당히 많고 숫자패드로 동시에 눌러가면서
    룹사냥을 하는게 묘미인대요 그 많은 스킬을 어떻게 사용하게끔 구성을 했을지가 굉장히 기대됩니다

    이번에 공개된 바람의나라 :연 은 올해 지스타 2018 넥슨 부스에 공개되어 게임 시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한국에 있다면 당장 가고싶다...)

    바람의나라 20주년 영상으로 팬들에게
    완전 낚시질을 하고 욕만 오지게 먹었던 넥슨이 이번에는 바람의나라 게이머, 팬들의 질타를 피할수 있을지 걱정이됩니다

    새로운 소식에 의하면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컨텐츠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바람의나라 : 연 은 내년인 2019년 출시예정이라고 하네요


    빨리 출시해주세요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게임 > 게임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리즈컨 WCS2018(스타크래프트2 )  (9) 2018.11.19
    대난투 스매시브라더스 발매 확정!  (4) 2018.11.14
    ASL시즌6 결승전 후기  (2) 2018.11.11
    포트리스M  (2) 2018.10.22
    일본 E스포츠반응  (0) 2018.10.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