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튜버 시작하기 어려운이유
    유튜브/유튜브 2020. 2. 25. 21:31

    요즘은 초등학생 장래희망 인기순위 1위가 유튜버일정도로 인기도 엄청많고 구독, 조회수가 많은 유튜버는

    억대연봉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너나할것 없이 유튜버가 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찍고 편집을

    하고 인기유튜버가 되기 위해 노력을 하는데요 저도 그 사람들 중 1명으로 막상 해보니 정말 쉬운게

    아닌것 같네요

     

     

    5분, 10분짜리 영상 올리는데 3~4시간이 걸리니까 정말 힘드네요 예를들어서 썸네일, 자막, 효과, 컷 편집

    부터 해보니 신경써야될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얼굴을 안까고 해보니 더욱어 영상 만들기가

    힘들었습니다 적절한 곳에 사진을 지속적으로 넣어줘야 하고 거기에 맞는 자막을 넣어줘야 하니..에휴..

     

    직장일 끝나고 1일1영상 올리시는 분들도 많은것 같은데 어떻게 매일 영상을 올리는지 막상 해보니

    정말 그분들이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ㅠㅠ 사실 직장인 분들이 다들 그렇잖아요 월급 이외에 

    부업을 할려고 하시는분들도 많거 실제로 하시는분들도 많고.. 저도 부업개념으로 먹고 살기위해

    유튜브를 시작합니다

     

     

    이제 시작했으니 당연히 구독자, 조회수도 안나오고 주제도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주제도 아닌데

    그냥 뭐 일본일상이나 직장다니며 신세한탄 하는 썰 풀면서 영상에 스트레스 풀고 할려구요

    잘되면 좋겠지만..ㅠㅡㅠ 

     

    암튼 계속 해보고 1년정도 해보고 안되면 주제 바꿔서 갈아엎은 다음에 다른 주제로 계속해봐야죠

    많은 사람들이 레드오션이다 왜하냐 차라리 그시간에 자기개발 하는게 났겠다라고들 많이 하시는데

    저도 사실 같은 생각입니다만 그래도 누구는 유튜브로 얼마 벌었다더라 또 누구는 얼마 벌었다더라하니

    저도 그냥 해볼려구요 어차피 아무도 안보니까 일기장 개념으로 ㅋㅋㅋㅋ

     

    영상 보면서 저 혼자 떠드는것도 쉽지않고,.. 다른사람들은 어떻게 저렇게 혼자 말을 잘할까 하는 생각도

    들더군요 ㅋㅋㅋ 뭐 암튼 요새 직장 생활하랴 유튜브 주제 뭐로할까 정신이 없네요 생각해보면 

    지금도 늦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시작하기 어려운건 맞지만 한번 해보면 정말 오기가 생기는것 같습니다

     

    그러니 지금이라도 유튜브 시작할려는 분들은 건전한 기준에 맞는 어떤 영상이라도 좋으니 영상을 찍어서

    일단 올려보세요 그리고 사람들이 어떤 주제를 좋아하는지 한번 알아보시고 좌절하지 말고 꾸준히

    도전해봅시다 저도 지금 이제시작이자 현재진행형입니다 다른 유튜버들도 화이팅 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