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에서 알바를 구하자!
    일본여러가지 2018. 11. 11. 12:09
    일본에 처음와서 일본어도 잘못하고 JLPT3급 밖에 안되서 알바는 못했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적응해서 투잡으로 알바를 뛰고있네요ㅎㅎ
    한국에 있을때는 상상도 못했는데 결국 인간은 적응하는 동물인거 같아요

    일본 아르바이트 어플도 많은대요
    그중 베스트로 뽑아봤습니다

    1. 지모티
    지모티 어감이 조금 그렇긴 한대
    알아보니 지모토(고향, 사는지역 주변 )의 커뮤니티 라고해서 지모티라고 하더군요
    말 잘지었네 ㅋㅋ
    아래의 사진처럼 뭐 물건도팔고, 정사원 구인,
    부동산,가게, 이벤트,교실, 바이트 등등
    메뉴가 정말 많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해서
    활성화 되어있는대요 저는 여기에서 바이트를 구했습니다 일단 여기가 좋은점이
    구인하는 사람과 실시간으로 1대1 메세지를
    주고 받을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구요
    알바구하고 정해지는대까지 일사천리로
    간편하고 빠르게 진행되어 지금도 여기서 구한 투잡을 잘하고 있습니다

    2, 바이토루
    요즘 TV에서 가장 많이 광고하는 바이토루 인대요 여러가지 정보도 많고
    희망 직종 ,지역,시간, 야간알바 등등
    세부사항을 정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웹응모, 전화응모도 가능합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어플에 접속하면 근무지,
    어떤일인지, 시급등이 표시되어있으며
    해당 구인광고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자세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3. 마이나비 바이토
    아무래도 일본이다보니 일본어를 잘못하면 꺼린다던가 하는곳이 당연히 있기 마련인대요
    마이나비 바이토 (유학생바이토,아르바이토,구인을 찾는다면 마이나비 바이토)
    를 이용하면 외국을 대상으로 하는 구인광고라
    더욱더 편리하게 알바를 찾을수 있습니다
    다만 바이토 어플중에 평점이 3.3으로 가장 낮습니다 평점이 낮은대에는 이유가 있겠죠?
    댓글을 보면 구인검색시에 조건변경만 했는대도 정지 먹었다는 글이 있네요 여러가지로 문제가 있는거 같네요 그래도 본인한테 맞는 일을
    잘 골라서 신중히 택하여 잘하게 되었다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죠

    4. 인디도 바이토
    인디도 바이토는 원래 구인,구직만 취급했었는대
    최근들어 바이토도 추가하여 열심히 티비에서도 광고하고 있지만 생긴지 얼마 안됐고 구인검색 하는게 여기가 제일
    불편해서 여기는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5. 타운워쿠
    직종, 역, 노선, 지역, 키워드, 급여, 특징등등
    여러가지로 자신에게 맞는 자신이 원하는 검색을 할 수있어서 편리하고 디자인이나
    UI구성이 잘 되어있어 이용하기 쉽습니다
    타운워크는 각 역마다 구인잡지도 배치되어있어 특정 지역에서 잡지로 찾는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어플중에서 평점이 3.9로 제일 높습니다

    AN바이토, 단기, 당일지불 바이토도 찾을수 있고 다른 어플들에 많지는 않지만
    심플하게 구성되어있어 구할때 복잡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으로 할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ㅎㅎ


    다들 일본에서 좋은 알바 찾으셨으면 좋겠네요

    '일본여러가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송금 환율계산법  (0) 2019.10.30
    일본 ATM에서 무통장입금하기 (쓰미토모 은행 기준)  (10) 2019.10.16
    일본지하철  (4) 2018.10.21
    일본의 돈계산...  (0) 2018.10.18
    인터넷#2  (0) 2018.10.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