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진 압박주의)도쿄 스카이트리 후기
    일상 2018. 10. 24. 23:01

    처음으로 스카이트리에 다녀왔습니다

    역에 도착하자마자 귀여운!?캐릭터가 반기네요 ㅎㅎ

    스카이트리역앞 사진

    스카이트리에는 유명한 관광지로 여러가지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았어요 ㅎㅎ

    바로 아래에서 찍은 사진 ㅎㄷㄷㄷ

    너무 높아서 도쿄 중앙구에서도 보입니다...

    티켓 구매소

    스카이트리 마스코트네요 ㅎㅎ

    캐릭터 기냠품샵

    실제 위에서 찍은사진입니다 우리나라 남산타워보다 높아서 진짜 차 이런게 콩알만하게 보이고 높은곳에 오래만간에 올라와서 그런지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헛 찍다보니 모르는사람 뒷모습 죄송합니다
    기둥 찍을려고했어요;;
    (각도가 그각도냐!??)
    ;;

    디스플레이를 선택하면 자세한 설명을 볼수있고 멀리 떨어져 있는 관광지나 명소의 설명을 들을수 있어요 ㅎㅎ

    무슨 애니인지는 모르겠지만

    무슨 기념 전시를 하고있었습니다

    무슨작품이지?? 유명한가...??

    스카이트리 마스코트가 반갑게 인사를 해주내요 저두 인사하며 사진을 찰칵 

    VR로 눈앞에서 전경을 즐길수있어서
    눈과 귀가 즐거워집니다

    평일이라 한적한 느낌
    주말낮~저녁에는 사람이 미어터집니다...

    내부에는 헬로키티콜라보로 귀여운 아이스크림을 판매합니다

    알콜 메뉴판

    이렇게2개 구매했네요 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이렇게 세트가 놓여져있어요
    그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놓고 찰칵
    사진이 어두워서 아쉽네요...



    상품들을 보면 전부 다 사고싶어질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예뻤습니다

    스카이트리 애니버서리 쿠키 가격은 ㅎㄷㄷ 

    물론 싼 제품도 있습니다

    대부분 창렬인가...?



    다리가 후덜덜덜...

    멋지 무늬의 예술 작품!!! 밤에 스카이트리를 방문하셔서 올라가시면 구경 하실수있습니다

    웅장한 음악과 빛으로 어우러진 쇼가 아름다웠습니다

    아래에 내려오면이렇게 캐릭터 샵이 있어요

    미니언즈 레고로 만들어진 듯 하네요!! 매장 안쪽에는 요괴 워치와 포켓몬 굿즈들을 팔고 있었습니다

    드래곤볼 관련상품

    귀여운 나루토 보루토인형, 공책

    원피스 열쇠고리

    루피 열쇠고리가 486엔이네요 

    스카이트리안에는 포켓몬 센터도 있어서
    구경하고 왔습니다
    입구부터 스케일이 다르네요

    검은색이 멋진 메가 레큐쟈!!! 아래에는 새로운 아로라 포켓몬 인형들이 보이네요 ㅎㅎㅎ

    볼것도 많고 충동구매를 차극하는 귀여운 굿즈가 너무많아서 몇개 구매했네요ㅎㅎ

    스카이트리 입구 앞에는 이렇게 달랑달랑 소리가 나는 장식품이 걸려져있었는대 바람이 불면 일재히 딸랑딸랑 거리면서
    되게 묘하면서도 신기한 분위기였습니다 그옆에 드라이 아이스가 나오면서 약간 신비한 분위기도 더해졌네요 ㅎㅎㅎ
    구경하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사진은 제대로 찍을수 없었습니다 ㅠㅠ

    월마다 행사가 정해져 있고 안에는 
    밤이되면 스카이트리 입구앞에서 공연도 하고
    먹거리 즐길거리 걱정 없이 안에서 다 해결하고 싶은날에는 스카이트리가 딱인거 같네요
    추천해드립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케부쿠로 포켓몬센터 탐방!!  (4) 2018.10.28
    스시...  (0) 2018.10.27
    일본생활....  (2) 2018.10.25
    축제...  (2) 2018.10.19
    어느덧 일본에서 생활한지 1년넘었다....  (0) 2018.10.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