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케부쿠로 포켓몬센터 탐방!!
    일상 2018. 10. 28. 10:25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건물 안에 있는
    포켓몬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이케부쿠로 역에 내려서 10~15분 정도
     걸어가면 나오더군요
    입구에는 영어로 선샤인시티라고 써져있어 금방 찾을수 있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습니다

    선물 안으로 들어가면 엄청나게 큰 알로라 나시가 전시되어있었습니다 크기가 ㅎㄷㄷㄷ;;
    포켓몬스터 극장판 오픈 기념 이벤트로 뭔가 하는것 같더군요 아이들은 신나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포켓몬 이벤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정면사진 우와~~진짜 크다 ㅋㅋㅋ

    기념 전시장 정면에는 사진 왼쪽에 보이는것 처럼 아이들과 가족들이 간판 안에 들어가서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기고 있었습니다

    퍼켓몬센터 안으로 들어가자 정말 많은 굿즈가
    진열되어 있어 눈을 뗄수 없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들과 함께 놀러온 사람들고 많고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더군요
    특히 외국인 관광객들은 이것저것 엄청 많이 사가서 부러웠습니다 ㅠㅡㅠ

    전시장에는 구 포켓몬스터 노래와

    새로운 아로라 포켓몬스터 노래가 순서대로 계속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와는 노래 음악자체가 다르더군요;;;

    메가진화 리자몽

    아기자기한 열쇠고리들도 많네요 ㅎㅎ
    정말 충동구매 하게끔 만드는 녀석들

    움직이면서 춤을 추는 피카츄 으아 귀여워!!!

    알로라 나시 인형들

    이브이 라프라스 아로라 라이츄도 보이네요
    특히 라프라스 너무귀여서 사고싶었습니다
    전부 사고 싶은데 가격이 ㅠㅠㅠㅠ

    처음보는 메가진화 뮤츠의 모습

    뭔가 새로운듯 하면서 뮤츠 닮았네요 

    미니 포켓몬 음식 만들기도 진열 되어있는데요
    물어보니 만들어놓고 직접 먹을수 있다고 하네요 농담으로 말한건지 진짜인건지ㅡ.ㅡ

    반가운 녀석들 메타몽 이상해풀 리자드 어니부기가 진열되어있습니다

    에버라스가 인기가 많은지2개만 널부러져있네요

    각종 피카츄 키홀더

    알로라 탕구리 뼈다귀에 불이나와서 간지가 철철나네요 ㅎㅎ

    이상해풀들 귀엽다~

    마자용과 따라큐!!!

    사람 정말 많아서 제대로 찍을수 없었습니다;; 

    어이 거기 앞에 아저씨 머리좀;; 어떻게 해주세요

    메가 진화 리자몽과 등에 타고있는 귀여운 피카츄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개봉 기념

    파이리, 피카츄, 호우호우, 팽도리, 버터플 고리

    마스터볼, 몬스터볼, 하이퍼볼,수퍼볼, 마스터볼,

    그리고 붐볼과 찌리리공 ㅋㅋ

    이케부쿠로 관광지 선샤인시티
    포켓몬센터 추천입니다
    다만 가격은 안착해서 지갑 두둑히 하셔서
    가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이케부쿠로 역 동쪽출구로 나오셔서 10분 정도 걸어가시면 쉽게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건물도 엄청나게 커서 금방 찾을수 있구요 선샤인 시티 관람이 끝나고 
    근처에 있는 애니메이트도 방문하여 즐길수 있습니다



    하트버튼 눌러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큰힘이 됩니다 ㅠㅠ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츠도 불꽃축제 (하나비타이카이)를 다녀오다  (4) 2018.11.18
    도쿄타워, 원피스샵 후기!!  (8) 2018.11.08
    스시...  (0) 2018.10.27
    일본생활....  (2) 2018.10.25
    (사진 압박주의)도쿄 스카이트리 후기  (0) 2018.10.2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