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관광지 추천) 토부동물원
    일상 2018. 12. 29. 10:00

    이번에는 토부 동물원에 다녀왔습니다
    동물원이라고 해서 안에 동물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우리나라 에버랜드처럼 롤러코스터도 있고 여러가지 많더군요

    입장권 할인쿠폰사용해서 4천원 할인받았네요 ㅎ 오늘은 일루미네이션만 보러와서 입장권만 샀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서울랜드와 에버랜드를 합쳐놓은 느낌입니나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여러 기념품 샵이 있고
    토부 동물원 마스코트 캐릭터 상품을 팔고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반겨주는 하마동상
    해가 점점 지고 있네요

    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간판으로 확대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토부 동물원 맵입니다 생각보다 넓었어요 ㅎㅎ
    안에는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많았습니다

    갤럭시워커스

    뮤직 익스프레스


    스카이 사이클 파이터

    레일보드


    여러 어트랙션들
    이날 날씨가 너무 추워서
    놀이기구 타는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호빵맨과 피카츄
    피카츄가 되게 옛날 스타일이네요

    카스테라집

    어느덧 해가지고 시작된 일루미네이션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토부 동물원 겨울 일루미네이션이 10주년을 맞이해서 이벤트도 많았습니다

    밝게 빛나는 펭귄가족들
     

    관람차사진
    가까이서 찍지못해 좀 아쉽네요

    동물원답게 동물 모형의 일루미네이션이 많았습니다

    다른 무대 한켠에서는 기념사진 이벤트도 하고 있었습니다

    잠시 쉬어갈때 먹은건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다른 밥종류의 메뉴들은 다 별로였습니다...

    일루민이션이 시작되자 분위기도 그렇고
    전체적인 배경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회전목마

    토부 동물원의 마스코트 캐릭터입니다
    눈이 엄청 튀어니왔네요 ㅋㅋ

    토부 동물원 가는길 입니다
    전철 스카이트리 라인을 타고
    토부 동물원역에서 내려 서쪽 출구에 나옵니다 나오면 바로 토부동물원으로 가는  버스정류장이 있어 그 버스를 타면 3분정도 소요되고 걸어가면 10~15분정도 걸립니다
    전철을 타고 갈때 급행을 타고 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각역 정차하는전철을 타면 시간이 오래 걸려요 ㅠ

    도쿄에서는 거리가 꽤 되기는 하지만 가끔 이렇게 근교에 놀러 가는 것도 재미있네요
    추천해드립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취업비자 기간 갱신하기  (6) 2018.12.31
    애드센스 무한검토에 빠지다  (11) 2018.12.30
    일본 PC방  (2) 2018.12.19
    아사쿠사!!  (8) 2018.11.28
    마츠도 불꽃축제 (하나비타이카이)를 다녀오다  (4) 2018.11.1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