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게임쇼2018#1
    게임/게임일상 2018. 10. 14. 09:34
    드디어 기다리던 도쿄게임쇼 2018에
    다녀왔습니다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도쿄게임쇼
    역대급 규모로 행사장도 9~11관에
    E스포츠,게임굿즈 판매하는 곳으로 늘리고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존도 추가되어
    볼거리,놀거리도 풍성하여 시간이 부족했던것 같습니다

    이번 도쿄게임쇼는 9/20~9/23에
    개최되었습니다
    비지니스 데이가 20, 21이어서
    마지막 날인 23일 일요일에 다녀왔습니다

    도쿄 게임쇼는 매년마다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립니다 마쿠멧세는 우리나라
    코엑스 벡스코의 3~4배정도 되는거 같아요

    자 그럼 지금부터 사진 러쉬갑니다

    봄버맨이 너무 부럽네요 ㅎㅎ

    DOA6를 하기위해 1시간을 넘게 기다렸습니다
    사람이 너무많아 어떤게임을 할려고 해도 기본 1시간은 기다려야 되더군요....

    삼성부스

    스트리트파이터 30주년 게임 시연하면
    기념 스티커를 주더군요 ㅋㅋ

    추억의 록맨 11주년

    데빌메이크라이
    주인공 많이 늙었구나...

    위닝으로 유명한 코나미 부스

    우리나라 G스타도 세계적으로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ㅎ
    이상한게 도쿄게임쇼인데
    치바현에서 이상하네요 ㅋㅋ
    나머지 코스프레,부스걸, 부스 사진은
    도쿄게임쇼#2 에 올리겠습니다


    도쿄게임쇼 공식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