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게임쇼2018#2
    게임/게임일상 2018. 10. 15. 07:28
    나름대로 열심히 사진 열심히 찍었는대
    잘 나온게 없어서 아쉽네요....
    신작게임도 많고
    여러가지로 재미 있었던것 같아요

    내년 도쿄게임쇼 2019 (TGS2019)는
    9월12일~9월 15일까지 열린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ㅎ
    이번에는 29만명 방문했다고 하던대
    내년에는 방문객 30만명을 목표로 하고있다고
    합니다 ㅎㄷㄷ;;;

    MSI부스 쇼핑백같은걸 나눠주는대
    안에 내용을 확인해 보면 팜플렛과
    마우스 키보드등을 싸게 살수있는 할인 쿠폰이 들어 있었습니다

    얼굴표정이...ㅋㅋㅋㅋ

    사람들이 너무 많아사 제대로 찍을수가 ...

    캡콤

    스트리트파이터 역대포스터

    록맨 11 ps4로 발매 예정이라고 하네요

    춘리 사진이 너무 어두워서 아쉽다

    타이토 부스

    봄버맨 신작

    일본은 우리나라 처럼 온라인개임이 아닌
    콘솔, 스마트폰 게임이 주류이어서 그런지
    아직 E스포츠 활성화가 안되어있고
    게임이라는게 단순 놀이라고 생각하는 일본
    사람들이 많아서 발전이 더딘거 같네요
    인터넷도 엄청느리고 답답해 죽겠습니다
    그런 일본이 이번 도쿄게임쇼 2018
    부터 E스포츠 존을 따로 만들어 운영하는거
    보면 앞으로 발전할 것 같습니다
    어쩔수없이 세계의 흐름에 따라가는 거 같아요
    거액 상금의 게임대회는 일본에서 불법이고
    규제가 심해서 앞으로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되네요

    재미있었던 도쿄게임쇼 기회가 된다면 또 가고싶네요 ㅎㅎ

    도쿄게임쇼공식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