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도쿄타워, 원피스샵 후기!!
    일상 2018. 11. 8. 19:39

    이번에는 도쿄타워를 다녀왔습니다
    스카이트리보다는 낮지만 도쿄타워도 꽤 높아서 멀리서도 한눈에 보입니다

    도쿄타워 역시 유명한 관광지로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안에는 각종 놀거리, 볼거리 쇼핑 할게 많아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토쿄타워 맵

    토쿄타워에는 이렇게 원피스스토어도 존재합니다 각종 원피스 굿즈를 판매하고 있는대요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 들이라면
    추천해드립니다

    고퀄리티의 에이스 피규어

    귀엽다!!!

    여기는 상디의 레스토랑 입구!!
    바닥에 이렇게 착시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습니다
    루피의 고무고무!!~~

    레스토랑 입구 앞에 활짝 웃는모습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원피스 체험관입니다
    기념사진을 찍을수 있도록 이렇게 루피와 쵸파가 전시 되어있습니다

    아이외 함께 입장하면 입장료 무료! 라고 써져있네요 가족들과 부담없이 즐길수있을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보면 브룩얼굴 모양의 치킨피자가 보이네요 가격은 1,500엔 우리나라 돈으로
    1만5천원!!
    아래에는 우솝의 팝콘 밀크가 나와있네요
    가격은 800엔 우리나라돈으로 8천원!
    우솝의 팝콘밀크를 주문하면 우솝 일러스트가
    그려진 카드도 같이 나온다고합니다 ㅎㅎ

    고기로 감싼 햄버거!! 를 주문하면
    루피 스페셜카드를 주네요

    저는 그냥 파스타 먹었습니다
    솔직히 맛은 별로 ... 어차피 여기는
    구경하고 즐기러 오는곳이니까 신경은 안썼습니다

    그렇게 덕질을 하다가 어느덧 시간이 흘러 저녁이 되었네요 찰랑찰랑 거리는 잉어들이
    아름답습니다


    야경이 정말 아름다웠던 도쿄타워
    추천해드립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사쿠사!!  (8) 2018.11.28
    마츠도 불꽃축제 (하나비타이카이)를 다녀오다  (4) 2018.11.18
    이케부쿠로 포켓몬센터 탐방!!  (4) 2018.10.28
    스시...  (0) 2018.10.27
    일본생활....  (2) 2018.10.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