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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생활) 행정서사를 통한 비자갱신신청 서류일상 2020. 2. 9. 20:06
얼마전에 다른회사로 이직을 한지 얼마 안되어 비자기간이 점점 다되어가서 갱신신청을 해야하는데
이전 회사와는 다르게 이번 회사에서는 제가 직접 안가도되고 회사의 행정서사를 통해서 신청을 해준다고 합니다
행정서사를 통해서 갱신 신청을 하게되면 회사도 저도 편하고 이런업무를 전문적으로 하는사람이기때문에
서류의 빠진부분이나 부족한 부분이 없을까하는 면에서도 안심할수 있습니다
자 그러면 본인회사의 행정서사에게 제출해야하는 서류가 무엇이 있을지 알아봅시다
1. 주민표
2. 과세증명서
3. 납세증명서
4. 이전 회사의 1년간의 급여명세서
5. 이전회사 원천징수표
6. JLPT자격증이 있으면 제출
7. 재류기간갱신허가신청서
8. 이전회사 퇴직증명서
9. 본인재류카드, 여권
이후에도 필요한 서류가 추가적으로 발생할수 있으니 이러한 부분은 회사의 행정서사와 직접 상담후
서류를 추가하여 행정서사에게 전달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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