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키하바라 맛집추천
    일상 2020. 2. 24. 09:42

    얼마전에 쇼핑하러 아키하바라에 있는 요도바시카메라에 갔었는데요 쇼핑을 하면서 배가 고프다보니 뭘 먹을까

    생각하면서 8층을 돌아다니는 중에 괜찮은곳이 있어서 소개 해볼려고 합니다

    그 맛집은 바로 톤테키 (トンテキ) 돼지 스테이크집입니다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맛,양 모두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 또 가고 싶을 정도네요 ㅎㅎ

    외부에는 이렇게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메뉴는 그렇게 다양하진 않지만 막상 먹어보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ㅎ

    톤테키 정식 뿐만아니라 햄버그, 햄버그 셋트, 샐러드, 토핑등을 정할수 있습니다

     

    스테이크메뉴

    홍돼지 스케이트 정식

    포크진자 정식

    햄버그 정식

    치즈 햄버그정식

    홍 햄버그 정식

     

     

    특대 톤테기 정식, 스테미나 셋트, 바구톤정식이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바구톤 정식을 추천해드립니다

    바구톤 정식을 시키면 치즈햄버그, 톤테키, 밥, 된장국이 나옵니다

     

    세트메뉴도 있네요 ㅎㅎ

    배부르게 먹을수 있도록 셋트메뉴를 고안한것 같습니다 

    여성톤테키 만복세트도 보이네요 이세트를 시키면 음료도 선택을 해서 주문을 할수 있네요 

    스테이크는 미디엄정도로 해서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정말 푸짐하죠 양이 너무많아서 이거 하나시키면 배터지게 먹을수 있습니다

    딱하나 단점이 있다면 철판 아래에 기름이 쌓여서 점점 느끼해질수 있습니다

    기름마저 빼고 준다면 정말 100점이었을텐데 ㅠ

     

    아키하바라 요도바시 카메라 쇼핑하다가 배고플땐 8층의 톤테키 추천해드립니다

     

    영업은 오전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한다고 써져있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